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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떤 키워드의 레퍼런스를 찾고 있나요?
C Program은 다음세대, 놀이, 배움의 키워드에 투자해왔습니다.
아래의 키워드를 다양하게 선택해 50여가지의 앞선 실험들을 탐험해보세요.
어떤 키워드의 레퍼런스를 찾고 있나요?
C Program은 다음세대, 놀이, 배움의 키워드에 투자해왔습니다. 키워드를 다양하게 선택해 50여가지의 앞선 실험들을 탐험해보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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씨프로그램 포트폴리오 데이: 실험을 지속하는 힘 우리가 실험을 지속하는 힘은 무엇일까? -
인스파이어드 체인지메이커 100명의 특별한 휴가 -
에누마 학교가 없는 곳에서, 학교에 다닐 수 없는 아이들이 교사 대신 태블릿 만으로 배움이 가능할까? -
거꾸로캠퍼스 학교에서 미래 사회에 필요한 역량 중심 학습이 가능하려면, 어떤 시스템이 필요할까? -
피어스쿨 청소년의 새로운 배움을 위한 다양한 기회와 자원을 모으고 연결한다면? -
미래학교 미래를 만들기 위한 오늘부터의 교육은 어떻게 상상해야 할까? -
PaTI 이상집 PaTI를 지속하는데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? -
스플래시 답이 정해진 키트를 완성하는 것이 아니라, 만들고 싶은 것을 직접 만들 수 있으려면 코딩 교육은 어떻게 이루어져야 할까? -
러닝랩 펠로우십 새로운 배움을 실험하는 팀들이 지속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어떤 지원이 필요할까? -
프리:FREE 프로젝트(미래를 준비하는 교육) 미래를 준비하는 교육을 만드는 학교는 어떤 자원과 역량이 필요할까? -
탐험대학 미래의 탐험가와 오늘의 탐험가가 만나 관심사를 함께 탐구할 때 어떤 배움이 이루어질까? -
잉쿱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영어 교육의 기회가 지속되어야 하지 않을까? -
배움의 공간 새로운 배움이 일어날 공간은 어떤 모습일까? -
메이커스카우트 유저가 아닌 메이커로서의 청소년들은 어떤 변화를 만들까? -
지구를 위한 과학 : MAKE 아이들은 동물의 서식지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까? -
지구를 위한 과학 : 대화 젊은 탐험가들은 아이들과 어떤 영감을 주고받을 수 있을까? -
고등학자 청소년이 ‘진짜' 원하는 게 뭘까? -
정세청세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청소년이 스스로 고민하며 대화를 나눌 기회를 줄 수 있을까? -
캠프씨 젊은 작업자와 10대의 호기심을 지속할 방법은 없을까? -
아쇼카 유스벤처 자신이 공감한 문제를 해결해 보는 것이 청소년에게 어떤 경험으로 남을까? -
딱하나만 디자인 학교 취향은 어떻게 길러질까? -
말랑창작학교 학교 안에 예술 학교가 생긴다면, 학생들은 어떤 경험을 할까? -
지구사랑탐사대: 여름캠프 시민과학자로 성장한 아이들은 어떤 세상을 만들까? -
온더레코드 새로운 배움을 찾는 교육자들을 위한 공간이 생기면 어떨까? -
미래교실네트워크 공교육 안의 수업은 주입식 교육, 강의식 수업에서 벗어나 학생 스스로 주도적 학습이 가능한 형태로 변할 수 있을까? -
펀쿨 충분한 응원과 지원이 있다면, 교사는 어떤 새로운 수업과 시도를 상상할 수 있을까? -
내셔널 지오그래픽 ‘나와 비슷한 모습’ 의 어른들이 탐험가로 살아가는 모습을 본다면, 다음 세대는 어떤 꿈을 꾸게 될까? -
공간공감포럼 새로운 배움의 방식을 담아내는 공간은 어떤 모습이어야 할까? -
거꾸로교실이 한국 학습자의 21세기 핵심역량에 미치는 효과 연구 거꾸로교실 수업에 참여한 학생들의 21세기 핵심 역량은 어떻게 변화할까? -
미래학교 컨퍼런스 미래를 만들기 위한 오늘부터의 교육은 어떻게 상상해야 할까? -
영메이커 프로젝트 어린 메이커들은 어떻게 성장할까? -
어린이작업실 모야 아이들이 일상적으로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재료와 도구를 가지고 무엇이든 만들어 볼 수 있는 작업실이 있다면 어떨까? 도서관에 아이들의 작업실이 있다면 어떨까? -
작업실 임팩트 리서치 매일 매일의 작업(실) 경험이 어린이 이용자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을까? -
트윈세대를 위한 도서관 spaceT / 우주로1216 트윈세대들이 편안하게 언제든 갈 수 있으면서, 다양한 경험을 넘나들며 시도해볼 수 있는 도서관이 생긴다면 어떨까? -
트윈세대를 위한 도서관 spaceT /공릉청소년문화정보센터 10년동안 청소년들이 잘 이용해오던 공간이 다양한 영감과 자극을 받을 수 있는 쾌적한 공간으로 개선된다면 어떤 변화가 생길까? -
시흥시 놀이터 브랜딩 공공 어린이공원이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이라는 것을 시민들에게 어떻게 인지시킬 수 있을까? -
스토리스튜디오 혜화랩 이야기를 사랑하는 12~19세 창작자들이 자기가 좋아하는 작업을 시작하고 꾸준히 하려면 어떤 환경이 필요할까? -
동네미술관 헬로우뮤지움 매일 갈 수 있는 작은 미술관이 동네에 생기면 어떨까? -
바닥놀이 프로젝트 학교 안, 빈 곳에 아이들의 놀이터가 생기면 어떨까? -
어린이작업실: 이문238 초등학교 앞에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작업실이 생긴다면 어떨까? -
중랑구 어린이 놀이터 개선 프로젝트 아이들은 어떤 놀이터를 원할까? -
공룡발밑에서의 하룻밤 ‘한밤의 박물관’ 은 아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어떤 놀이 공간이 될까? 자원이 풍부한 공간이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는 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? -
미술관 아트캠프 자유로운 시간, 느스한 프로그램이 주어졌을 때 아이들은 어떤 걸 만들까? -
플레이어스포럼 ‘놀이’ 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고, 어디에서 어떤 활동을 하고 있을까? 함께 만나면 어떤 대화와 작당이 시작될 수 있을까? -
놀이터 만들기 워크숍 아이들의 삶의 반경안 작은 공간들을 놀이터로 만들 수 있을까? 일상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직접 놀이터를 만들 수 있을까? -
소도시 놀이환경 진단도구 개발 및 진단 우리 도시의 공공놀이터 현황은 어떨까? -
동네미술관 리서치 & 서비스 디자인 동네미술관엔 어떤 고객들이 올까? 고객들은 어떤 경험을 할까? -
놀이터 사용자 리서치 어린이들은 놀이터에서 어떤 경험을 할까? -
리플레이 포럼 다음 세대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금 필요한 투자는 무엇일까? 다음 세대를 위한 새로운 방식의 투자로서 '놀이'를 바라본다면 어떤 대화를 나눌 수 있을까? -
전주 놀이터 개선 다양한 연령대가 각자 즐길 수 있으면서, 갈 때마다 이전과 다른 놀이가 가능하고, 때론 모험을 즐길며 놀 수 있는 집앞 놀이터는 어떤 모습이어야 할까? -
군산 놀이터 개선 개별 놀이터를 넘어 동네에 하나의 큰 놀이 환경을 형성할 수 있는 놀이터 개선 방법은 없을까? -
10월의 하늘 10주년을 맞이한 10월의 하늘이 지속하기 위해 필요한 지원은 무엇일까? -
트윈세대 연구 트윈세대는 일상을 어디서 보내고 있을까? 트윈세대는 어떤 경험과 공간을 필요로 할까? -
놀이지도 : PLAYMAP 내가 사는 도시에 아이들과 갈 수 있는 좋은 놀이 공간은 어떤 곳이 있을까? -
놀기 좋은 동네 평가 지표 개발 (일명 '놀세권' 연구) 지금, 도시에 사는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동네란 어떤 동네일까? 이를 알아보는 객관적인 기준은 무엇일까? -
스토리라이브러리 이야기를 사랑하는 12-19세 청소년들의 탐색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어떤 콘텐츠, 환경이 필요할까? -
씨프로그램을 만든 사람들 Team 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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