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 캠프씨
Camp C
혁신가・창작가 커뮤니티・네트워크 예술・창작
젊은 작업자와 10대의 호기심을 지속할 방법은 없을까? Camp C 는 C Program에서 진행하는 10대와 젊은 작업자들의 협업 프로젝트입니다. 'Stay Curious'를 모토로 젊은 작업자와 캠프에 참여할 10대 캠프 구성원들이 새로운 실험을 설계하고 실행합니다.
임팩트 10대에게는, 자유롭게 호기심을 발산하고 자신의 작업을 지속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. 작업을 통해 자신의 호기심을 지속하는 것은 물론이고 또래와의 협업 경험, 다양한 어른들의 삶의 모습과 자세를 어깨 너머로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. 젊은 작업자들에게는, 본인의 작업이 십대들과 연계될 수 있는 지점을 모색하고 자신의 작업이 새로운 의미를 찾을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합니다.
C Program의 역할 우리 모두에겐 자유롭게 호기심을 지속시킬 안전한 실험의 공간과 작업환경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한 C Program은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각 프로젝트의 젊은 작업자들이 프로젝트를 잘 이끌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.
파트너 엄아롱 ‘나만의 비밀기지 만들기’ : alonggus@gmail.com 박혜민 ‘상상국가 만들기’ : h.flyingnet@gmail.com 정유진 ‘쌩-라이브 영화제’ : whitepigeon77@gmail.com 김효민 ‘Music the Moment’ : mg870214@naver.com 박열음 ‘타박타박 동네 산책’ : cafe.makong@gmail.com 방물단 ‘포레스트 페스티벌’ (Forrest Festival) : bangmuldan@naver.com 정민아 ‘벽없는 대화실험’ : mina@mindart.me 정지혜 ‘Team for Girls’ 여자 축구팀 : hedyjeong@huve.kr 프래그스튜디오 ‘그린 메이커 캠프’ (Green Maker Camp) : call.prag@gmail.com